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비트토렌트 채굴 방법(original)

by 생활설명서 2021. 4. 26.
반응형

 

비트토렌트(BTT) PC 정석 채굴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어플 및 다양한 방법으로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할 수 있다고 소개하는 글들은 대부분 스캠일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아래 링크를 통해서 홈페이지 접속 후 다운로드 진행합니다.https://www.bittorrent.com/token/bittorrent-file-system/

 

BitTorrent File System (BTFS) | Scalable Decentralized File Storage

BTFS is the first scalable, decentralized file storage system, revolutionizing file storage while improving security and combating censorship. Learn more here.

www.bittorrent.com

 

위의 사진과 같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사진 속 표시해둔 BTFS 클릭해주세요.

 

 

BTFS 클릭 후 위 사진 내용과 같이 여분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BTFS네트워크에 할당하여비트토렌트(BTT)를 얻는 채굴 방식입니다.호스트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하드디스크 대여 용량에 따라 비트토렌트(BTT) 월별 예상수익이 다릅니다.

사진과 같이 월별 잠재적 수입이 낮은 이유는 지금 저는 노트북으로

실험 삼아 진행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따로 외장하드도 없습니다..)

 

주의 사항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컴퓨터는 절대 끄면 안 된다는 점과 인터넷 연결이 끊기면 안 된다는 점을강조하고 있고, 침착하게 비트토렌트(BTT) 얻으라는 내용을 읽고 스토리지 커밋을 눌러줍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싶은 건지, 아니면 불법적인 방법을 차단하고 싶은 이유인지 몰라도오랫동안 확인 절차를 기다려줍니다.

 

위 화면과 같이 나오면 정상적으로 채굴 진행하는 방법은 끝입니다.

기본으로 1테라이상으로 설정해두시고 채굴 진행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노트북이기도 하고(외장하드도 없습니다.)

실험 삼아 진행했던 부분이라 이 방법으로는 채굴 진행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비트토렌트(BTT) 채굴방법은 위의 방법과 unmineable를 이용한 방법이 있으니 아래 글도 참고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https://minoc0806.tistory.com/13

 

비트토렌트 채굴 방법 Unmineable 사용하기

비트토렌트(BTT) 채굴방법 Unmineable을 이용하여 멀쩡한 컴퓨터or노트북만 있다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또는 구글창에 unmineable 검색을 하거나 아래링크

minoc0806.tistory.com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