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페이팔 코인 무료로 받는 방법(이니셔티브큐 에어드랍)

by 생활설명서 2021. 5. 2.
반응형

페이팔 코인이라고 불리는 코인! initiativeQ(이니셔티브 큐) 코인 에어드랍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nitiativeQ(이니셔티브 큐)란?

페이팔 코인이라고 불리는 initiativeQ(이니셔티브 큐)는 사실 페이팔이랑 100% 상관없는 코인입니다.

이곳저곳 들리는 말로는 "페이팔에서 퇴사한 직원이 만든 코인이다", "페이팔이 인수한 곳의 직원이 만든 코인이다"등등 소문만 무성한 이니셔티브 큐이지만 도지 코인도 500원 가는 코인 시장에서 코인을 공짜로 준다는데 저는 받아야겠습니다.

 

initiativeQ(이니셔티브 큐) 코인 에어드랍방법

※아래 글처럼 꼭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니셔티브큐 가입은 초대 링크로만 가입 가능하며, 아래 링크로 가입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initiativeq.com/invite/c90e3HNYU

 

Initiative Q

Join tomorrow's currency, today

initiativeq.com

[초대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위 링크로 가입수가 모두 채워지면 다른 초대 링크를 찾으셔야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꼭! 꼭! Reserve your spot을 눌러줍니다.

Reserve your spot을 누르고 위 사진과 같이 나오면 오른쪽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중 사용하시는 계정을 연동해 주세요. 저는 구글 계정으로 연동하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구글 연동한 걸 잊고 살면 안 되겠죠???

그럼 이니셔티브큐가입은 끝입니다. 위의 먼저 말씀드렸던것과 같이 초대링크로만 가입이 되어 초대링크를 주신분, 즉 초대자의 승인이 나야합니다. 초대자의 승인이 끝나면 이니셔티브큐가 1,128Q가 돼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대로 진행하였으면, 한번 더 이니셔티브 큐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을 다운로드하기! 아래처럼 진행해주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or 애플 앱스토어에서 initiativeQ를 검색 후 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연동 or 가입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추가로 이니셔티브Q가 1,128개 입금돼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고 어플 다운로드하는 것만으로도 이니셔티브 큐가 목표하는 1Q=1 달라이기 때문에에어드롭받는 분들은 앉아서 2,256달러를 벌으신 겁니다. 추가로 초대 링크를 받고 가입하신 것처럼 가입 후 누군가에게 초대를 하고 5명의 초대자가 가입을 완료하면 추가로 이니셔티브 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상장되기 전이고 이니셔티브 큐가 목표하는 값이기에 1Q를 1달러라고 확정 지을 수는 없지만, 추후에 거래소에 상장되고 1달러에 거래되는 이니셔티브 큐 되길 기대하면서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토렌트 채굴방법

 

비트토렌트 채굴 방법 Unmineable 사용하기

비트토렌트(BTT) 채굴방법 Unmineable을 이용하여 멀쩡한 컴퓨터or노트북만 있다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또는 구글창에 unmineable 검색을 하거나 아래링크

minoc080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