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클레이튼 단일예치 자세한 방법(KSP채굴)

by 생활설명서 2021. 4. 28.
반응형

 

클레이튼(KLAY) 단일예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클레이튼(KLAY)단일예치란? 어렵게 생각하면 끝도 없으니 단순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은행 = 클레이스왑 ⓑ돈 = 클레이튼 ⓒ이자 = KSP

은행에 돈을 맡기면 이자를 줍니다.

⑵클레이스왑에 클레이튼을 예치시키면 KSP를 지급합니다.

위와 같이 생각하면 간단하게 이해하실겁니다. 다들 클레이스왑의 글을 복사 붙여넣기하여

소개글을 남기는데 저는 단순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주의※

적금을 넣을때는 원금손실이 Zero이지만

클레이튼(KLAY)는 매일 거래되는 가격(시세)이 변동되어 원금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클레이튼을 믿고 장기투자하시는 분들께만 추천드리는 점 글의 앞서 먼저 주의드리겠습니다.하는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인원에서 산 클레이튼을 카카오톡 클립주소에 출금을 먼저 진행하도록 합니다.

출금방법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방법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클레이튼 카카오클립으로 출금하기(코인원)

코인원에서 클레이튼을 카카오 클립 주소로 옮기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코인원에서 거래되고 있는 클레이튼(KLAY)이 필요하겠죠? 코인원 자산내역에서 보유하고 있는 클레이튼(KLAY

minoc0806.tistory.com

카카오클립으로 출금신청이 완료되면, 네이버or구글에서 클레이스테이션을 검색 후 들어가서 지갑연결을 눌러줍니다.

 

지갑연결에서 클립으로 선택해주시고 QR코드가 뜨면 스마트폰 카카오톡 우측상단의 스캔아이콘을 눌러 QR코드를 스캔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클레이스테이션에서 정보 제공을 요청한다고 확인하라는 창이뜨면 다음을 눌러주시면 지갑연결이 완료.

 

위 사진과 같이 클레이스왑을 눌러주시면 단일예치80%완료입니다.

 

클레이스왑에 들어가서 상단에 있는 Pool 눌러주고 KLAY단일예치를 눌러주시면

 

보유수량을 Max 눌러준 후 Deposit 눌러줍니다!

그러면 또 QR코드가 뜨고 카카오톡으로 QR똑같이 해주면 예치완료! 고생하셨습니다.

위의 방법은 클레이튼 장기투자자로서 가장 추천드리고있는 단일예치방법입니다.물론 클레이튼가격이 엄청 하락하게 되면 큰 리스크가 있겠지만 반대로 클레이튼 가격이 지금보다 큰 상승이 있다면 엄청난 수익을 안겨주리라 믿고 있기에클레이튼을 믿고 장기투자하실분들을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