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Unmineable 출금인증! (비트토렌트 채굴)

by 생활설명서 2021. 5. 2.
반응형

 

Unmineable을 이용하여 집에서 놀고 있는 노트북으로 비트토렌트(BTT)채굴하였습니다. 솔직히 반신반의로 시작한 비트토렌트(BTT)채굴이지만 거래소 입금까지 완료되어서 Unmineable은 스캠이 아닌걸로 판정됩니다. Unmineable을 이용해서 집에서 놀고있는 노트북 또는 컴퓨터로 비트토렌트(BTT) 채굴해보시는것 강력 추천드립니다!!

 

 

Unmineable에서 비트토렌트(BTT)가 400개 모이면 자동으로 거래소지갑 출금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400개가 모이고 얼마 지나지 않아 거래소 지갑으로 입금이 되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알아본 결과 출금할수있는 최저 비트토렌트 400개가 모이면 Unmineable에서 4시간 간격으로 지급하고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4월29일17시34분에 Unmineable에서 비트토렌트지급을 했고 거래소지갑에는 같은날 17시

37분에 입금되어 거래소입금까지 약4분정도 시간이 소요됬습니다. 

그리고 비트토렌트(BTT)만 채굴해서 다른코인들도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비트토렌트(BTT)기준으로 Unmineable에서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하고 있는 도중에 하루 한번 슈퍼대표보상으로 따로 트론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거래소에 트론입금주소를 만들지 않아 아직 보상을 받지 못했지만 업비트등 거래소에 비트토렌트와 트론 입금주소를 생성하면, 같은주소로 보이실겁니다. 비트토렌트도 채굴하고 트론도 받고 일석이조입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노트북 or 컴퓨터로 Unmineable 이용해서 코인 채굴 해볼만 한것 같습니다.이상 Unmineable 출금인증글이였습니다.감사합니다.

 

 

*비트토렌트 채굴방법 Unmineable 사용하기

 

비트토렌트 채굴 방법 Unmineable 사용하기

비트토렌트(BTT) 채굴방법 Unmineable을 이용하여 멀쩡한 컴퓨터or노트북만 있다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또는 구글창에 unmineable 검색을 하거나 아래링크

minoc0806.tistory.com

*비트토렌트 채굴 방법(Orignal)

 

비트토렌트 채굴 방법(original)

비트토렌트(BTT) PC 정석 채굴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어플 및 다양한 방법으로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할 수 있다고 소개하는 글들은 대부분 스캠일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minoc080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