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비트토렌트 채굴 방법 Unmineable 사용하기

by 생활설명서 2021. 4. 22.
반응형

 

비트토렌트(BTT) 채굴방법


Unmineable을 이용하여 멀쩡한 컴퓨터or노트북만 있다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또는 구글창에 unmineable 검색을 하거나 아래링크를 통해 접속해서 Download 클릭해주세요.

https://www.unmineable.com/

 

unMineable - Mine your favorite non-mineable crypto coin or token!

 

www.unmineable.com

 

Download 들어가서 위 사진과 같이 beta-packed Download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하고

새탭or새창에서 링크열기 눌러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실행하면 그래픽 카드 또는 CPU로 채굴할건지 선택하고, Next 클릭해주세요.

 

 

위 사진과 같이 첫번째로는 채굴할 코인을 선택칸에서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하기위한 글이니 BTT를 선택하고Enter your address 칸에는 본인 비트토렌트 지갑주소를 적어주면 된다.제일 간단한 방법은 업비트 입출금내역에서 비트토렌트 입금하기 주소확인하여 입력하면 되고,Enter your referral code 칸에는 

w9ez-xwxm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비트토렌트(BTT)채굴이 시작되었다. 400비트토렌트(BTT)가 모이면 자동으로 적어놓은 주소로 비트토렌트가 입금이 되며 정말 약간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입금됩니다.위 사진과 같이 제 노트북은 사양이 별로 안좋아 14mh를 표시하고 있는대mh숫자가 높을수록 채굴량은 늘어납니다.Website 눌러보면 홈페이지에 연결되며 mh에 따른 예상 채굴량등을 확인할수있습니다.

 

 

2021-04-22일 업비트 기준으로 비트토렌트(BTT) 시세입니다.아주 주관적인 생각으로 발행량이 너무 많은 비트토렌트(BTT)코인이긴 하지만어떻게 될지 모르는 코인시장에서 20원 30원 ~ 정말 꿈같은 이야기이지만 100원 못가라는 법은 없다.오르락 내리락 유동성인 큰 코인시장이지만 장기적으로 볼때는 코인갯수 늘려가는 재미도 보면서투기가 아닌 투자로 접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추가로 몇몇 글과 주변분들에게 물어봤지만 전기료 폭탄은 아직까지는 들어보지 못했습니다.그리고 제 컴퓨터가 안좋아서 그런지 비트토렌트 채굴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장기적으로 비트토렌트에 관심이 많은 분께만 추천드리고 싶은 채굴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